상세 설명
"앱을 출시하셨나요?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어플리케이션 마케팅에서는 초반이 가장 중요하며, 신규인기무료에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것이 골든타임입니다. 사람들이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할 때 90% 이상이 검색 순위를 보고 다운로드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어플 인기차트 순위를 관리함으로써 어플의 인기도와 다운로드 수를 높일 뿐 아니라, 사용자들의 신뢰도도 높여 어플리케이션을 더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유저들의 인지도와 다운로드 수를 증가시켜, 글로벌 시장에서 어플의 성장을 돕습니다.
[ 저희 고객님들께 드리는 약속 ]
1. 저희는 앱과 SNS를 통해 100%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것입니다.
2. 마케팅 집행 내역은 공개되며, 집행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드릴 것입니다.
3. 원하시는 키워드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의 순위를 최적화해 드릴 것입니다.
4. 마케팅이 완료된 후 참여한 유저의 상세 내역 보고서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5. 모든 수치, 통계, 뱃지 등 각종 지표가 올바르게 표시될 것입니다!
[ 마케팅 지원 스토어 ]
구글플레이 / 원스토어
[ 구글플레이 / 원스토어 마케팅 상품 가격 안내 ]
- 일반설치 : 100원 < 인기차트, 급상승 진입 >
- 일반설치 후 실행 : 250원 < 다운 후 앱 실행까지 진행 >
- 키워드 검색설치 : 250원 < 키워드 검색시 순위관리 >
- 리뷰 / 평점 : 4,000원 < 앱의 평점/리뷰 등록관리 >
- 회원가입형(CPA) : 1,000원~3,000원 (소개팅, 채팅앱 가입하기 등)
- 미션형 : 가격협의 (ex : 레벨3까지 키우기, 캐릭생성하기, 가입후 추천하기 등)
- 유료광고 대행 : 수수료 15%
- 글로벌 다운로드 (국가선택 가능) : 문의주세요.
* 어플 리뷰 마케팅은 리뷰가 절대 삭제되지않습니다!! (1개월 무상AS)
* 용량이커도, 안드로이드버전이 높아도, 성인앱이어도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 앱 마케팅 용어설명을 드립니다~! ]
-CPI: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마케팅 방식
-CPE: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실행을 유도하는 마케팅 방식
-CPA: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마케팅 방식
-SCPI: 특정 키워드 검색 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유도하여 검색순위를 최적화하는 마케팅 방식
-리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어플리케이션 리뷰를 작성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방식
-평가: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어플리케이션 평가를 작성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방식
-인기순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시 속한 차트의 인기순위와 급상승을 관리하는 마케팅 방식
[ 불량(해킹, 어뷰징, 가계정) 마케팅 구별 방법 ]
1. 앱 버전이 4.x 이상인 경우는 마케팅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2.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수와 개발자 콘솔의 설치 수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을 경우
3. 동일한 디바이스에서만 다운로드가 이루어지는 경우
4. 앱 용량과 무관하게 추가 비용을 요구하거나, 비용 청구가 불명확하거나, 비용 청구가 불합리하게 높을 경우
5. 성인 인증이 필요한 앱인데도 불구하고, 하루 동안의 다운로드 수량이 적다는 이유로 진행을 제한할 경우
[진행전 숙지해주세요~ ]
1. 원하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상담을 통해 요구 사항을 상호 합의합니다.
2. 일반 마케팅은 100% 실제 사용자가 설치를 진행합니다.
3. 검색 설치 마케팅은 진행한 수량에 따라 검색 순위가 변동됩니다.
[ 자주묻는질문 FAQ ]
Q : 마케팅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진짜 사람인가요?
A : 그렇습니다. 저희는 실제 사용자들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100% 실사용자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Q : 마케팅을 진행하면 어뷰징과 같은 문제는 없을까요?
A : 저희는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어뷰징과 같은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불량 가계정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경우 앱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위적 조작은 구글의 제재 대상입니다.
Q : 마케팅으로 인한 다운로드 수는 개발자 콘솔이나 앱 마켓에 반영될까요?
A. : 네, 마케팅으로 인한 다운로드 수는 개발자 콘솔이나 앱 마켓에 정확하게 반영됩니다. 우리가 진행하는 마케팅은 실제로 사람들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불량 가계정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어떤 수치도 기록되지 않습니다.
Q : 검색설치를 진행하면 앱 검색 순위가 오를까요?
A : 네, 검색설치를 진행하면 수량 대비 검색 순위가 관리됩니다.
Q : 인기차트나 급상승 순위에 오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저희는 100%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다운로드 수량이 늘어나면 카테고리 인기순위와 급상승 순위에 반영됩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후 24시간 이내에 스토어에 반영되며, 다운로드 수량이 많을수록 더 높은 순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1. 최대한 채널에 관심이 있을 사용자들로 1차 타겟팅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앱 이용자들의 실제 구글 계정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100% 실사용자 방식입니다.
2. 다운로드와 리뷰마케팅 시, 구글 통계 문제로 로스율이 10~30% 정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앱마다 다르며, 다운로드 수와 활성도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로스건에 대해서는 환불 및 AS가 불가하므로, 이를 염두에 두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로스율이란? 실제로 사용자 설치가 진행되지만 구글개발자콘솔 통계에 반영되지 않는 수치입니다. (겜블, 투자, 사설, 토토, 도박, 소개팅류의 앱은 로스율이 높은 카테고리입니다)
3. 다운로드 수 표기 정책은 구글 플레이 개발자 콘솔 수치의 약 50% 정도만 반영됩니다. 따라서, 실제 집행 수치는 개발자 콘솔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의 다운로드 수(뱃지) 표기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구글 플레이 설치 수를 1,000+로 노출하고 싶으시면 약 1.5~2배 정도 집행을 권장합니다.
4. 키워드 선택 설치 마케팅은 순위 보장형 상품이 아닙니다. 따라서, 마케팅 이후에도 순위가 변하지 않더라도 AS나 환불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이를 확인하시려면, 마케팅 완료 이후 통계에서 다운로드 사용자 수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5.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마케팅 반영 시간은 72시간이 소요됩니다. 마케팅 진행 후 다운로드 수치는 구글개발자콘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리뷰마케팅은 토, 일, 공휴일에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7. 이전에 다운로드 마케팅을 진행한 적이 있다면, 사용자 adid(구글 광고 코드 값)을 반드시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달하지 않을 경우 중복 설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AS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8. 마케팅 완료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의 정책 변경에 따른 부분도 AS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STEP01
주문 전 상담
STEP02
주문 결제
STEP03
준비사항 전달
STEP04
작업 시작
STEP05
작업 완료
STEP06
구매 완료
서비스 평가
실제 마케팅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이용자들이 남긴 평가입니다.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다음에 또 올게요!
작업일:
3일
주문금액:100,000원
매우 만족합니다 ㅎ
작업일:
4일
주문금액:100,000원
만족합니다~ 또 재결제하게 될 것 같아요
판매자분도 친절하세요~~
작업일:
5일
주문금액:100,000원
진행 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업일:
5일
주문금액:100,000원
전문가분이라 그런지 서비스가 퀄리티 높은 거 같아요 만족합니다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작업일:
10일
주문금액:45,000원
꼭하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작업일:
6일
주문금액:1,000,000원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작업일:
6일
주문금액:100,000원
항상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업일:
6일
주문금액:100,000원
결과가 눈으로 보여서 넘 좋아요
다음에도 이용하고싶어요 ~
작업일:
7일
주문금액:100,000원
또 구매했네요~여기 대박입니다~
작업일:
7일
주문금액:100,000원
굿굿굿 손에 꼽게 좋아요
작업일:
33일
주문금액:100,000원